ALTEN KOREA 기술 영업역할을 하는 정성모입니다.
안녕하세요. ALTEN KOREA 플랫폼 사업본부 영업 1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정성모 차장입니다.
플랫폼 사업본부는 고객별 맞춤 솔루션 구축 제안 업무와 고객의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실시간 비전을 제공하는 부서로 다년간 다수의 고객에 대한 설계 업무 지원으로부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구성 및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공급, 운영, 유지 보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혁신과 디지털 연속성이라는 공통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최신 도구를 제공하며, 다양한 제조업체와의 협업 및 데이터 지원을 통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입사 전 ALTEN KOREA가 에이피솔루션즈의 이름이었을 때, 동종업계에서 다른 회사들보다 보수적인 분위기와 구성원의 연령층이 높은 이미지였습니다.
하지만 ALTEN 그룹의 가족이 되고, 정식으로 ALTEN KOREA가 되면서 다양한 변화를 함께 겪었습니다.
능력 있는 젊고 밝은 동료들이 늘어나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하고 소통함으로써, 이러한 변화는 저 자신을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는 속담 있습니다. 큰 목표를 함께 할 수 있는 동료들이 옆에 있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서로 협력하면서 업무를 즐긴다면, 우리는 동종업계 No.1이라는 목표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아가 많은 레퍼런스를 구축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고객이 먼저 찾아주는 회사와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LTEN KOREA 플랫폼 사업본부는 뛰어난 능력과 경력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어 업무 노하우나 경험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길이 항상 열려있습니다.
자신만의 업무 역량을 향상하고 사내 소셜 활동을 통해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소통할 수 있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무엇보다 ‘워라밸’이 중요한 분들이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세요.
ALTEN KOREA의 가장 큰 장점은 편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입니다. 근무 외 시간에는 터치 받지 않고 자유롭게 탁구를 치며 체육활동을 한다거나 옥상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으며, 유연근무제를 통해 자율적으로 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또한, 글로벌 다국적 기업으로서 ALTEN 글로벌 네트워킹을 통해 다양한 시장 접근과 노하우를 접목시킬 수 있는 기회는 자신의 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